본문 바로가기

유한킴벌리 프로페셔널

바이러스로부터 나를 지키는 가장 명쾌한 솔루션, 유한킴벌리가 제안합니다.

2020.10.29

우리의 모든 순간을 잠식한 이른바 코로나 시대에 ‘생활 속 방역’은 이제 우리의 삶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습니다. 아침을 여는 누군가의 책상 위에서, 혹은 깨끗이 손을 씻는 청결한 화장실에서도 소독제와 세정제를 제일 먼저 마주합니다.

손 위생을 강조하는 것은 코로나 예방에 필수적 요소로 자리 잡고 있지만, 최근 개인 위생을 위해 사용하는 손 소독제 제품에 대한 안정성 문제가 제기되고 있고 공공 장소에서 사용하는 핸드워시를 통한 바이러스 전파 가능성이 보고됨에 따라 사용자의 불안은 가중되고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는 꾸준한 제품 모니터링을 통해 기존 제품의 문제점을 인식하고 바이 러스의 전파를 최대한 차단 할 수 있는 새로운 ‘바이러스 차단 솔루션’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가장 간편하게 미생물을 방어한다, 라고 하는 단순하지만 필수 적인 명제에, ‘성분’과 ‘살균’의 핵심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구현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바에 대한 가장 ‘명쾌한’ 해석이라는 학계의 반응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존과 전혀 다른 새로운 신제품의 출시에는 현재 구비되어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그 출발선상에 있었습니다. 한 연구팀의 조사에서는 시중 에 판매되는 상당수 손 소독제에서 가습기 살균제의 독성 물질이 사용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손 소독제는 우리의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고, 요즘 가장 자주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조사결과는 가히 충격적이기 까지 합니다. 현재 상황의 엄중함을 충분히 인식한 유한킴벌리는 가장 먼저 제품 의 성분 변화에 주력하였습니다. 엄선된 곡물 발효 알코올을 주원료로 한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통해 성분 안전성 논란이 있거나, 이슈가 예상되는 60여종의 성분에 대해서는 선제적 사용 제한을 규정하였습니다. 믿을 수 있는 성분은 물론, 바이러스 완벽 차단이라는 베이직한 기준을 모두 만족시킨 유한킴벌리의 제품은 새로운 손소독제에 대한 수요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임을 인정하게 합니다.

손 씻기 또한 손 소독제와 더불어 개인 위생을 지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공공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 대한 조사에서는 내용물을 채워 재사용하는 제품의 90% 이상에서 세균이 검출됐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이러스나 세균을 제거하려고 손을 씻지만, 오히려 손씻기가 미생물을 전파하는 역효과로 작용할 수도 있다는 걱정을 하게 하는 대목입니다.

이에 대한 완벽한 대처를 위해, 유한 킴벌리는 교차 감염의 우려가 전혀 없는 밀봉형 ‘진공 파우치’ 형태인 ‘럭셔리 폼 솝’ 핸드워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기존 제품은 설치된 용기에 손 세정제를 리필하여 재사용하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세균 오염에 노출 될 수 밖에 없지만, ‘럭셔리 폼 솝’ 핸드워시는 기존 용기를 재 사용하지 않고 필요시 밀봉형 파우치만 갈아 끼우는 형태로, 바이러스로부터의 오염원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착한 성분을 사용하여 촉촉한 사용감을 보장하며, 풍부한 거품의 ph중성 제품이라 사용자의 편의성 및 피부 밸런스까지 고려하였습니다

바이러스의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은 바이러스 차단 제품에 대한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앞선 기준을 한 단계 더 만족시키기 위한 회사의 노력은 제품의 퀄리티에 대한 보장으로 한 발 더 먼저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 묵묵히 내딛는 발걸음은 바이러스로부터 ‘사람’을 지키는 가장 명쾌한 솔루션으로 ‘무엇이 중요한가’에 대한 원론적 문제에 가장 충실히 접근하고 있습니다.

button

구매문의

제품 구매문의를 하시면 원하시는
시간에 담당자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구매 문의

유한킴벌리 프로페셔널 제품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은 구매문의를 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하여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보기
@
상담전화
1588-5332

평일: 09:00 ~ 17:30

토, 일요일 및 공유일 휴무

Search

추천검색어

검색 구매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