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없이 안심하고 손씻기! 손위생 관리를 위한 크리넥스 터치리스 솔루션
2022.06.30
교차 접촉 걱정 없이 안전하게!
터치 없이 손 씻는 크리넥스 터치리스
평소 불특정 다수가 사용하는 공공화장실 사용 시, 변기, 세면대 등 화장실 안의 사물을 직접적으로 터치하기 꺼려지는 순간이 있는데요.
화장실은 다른 공간보다 물에 많이 노출되어 있어 습도가 높은 공간이라 세균 증식에 대한 우려 또한 적지 않습니다.
이러한 공공화장실 사용 후, 더욱 위생적인 방법으로 손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공공 화장실 내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장소들에서, 세균이 발견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세면대 주위입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수도꼭지는 손을 씻기 위해서 반드시 접촉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세균들이 감염되는 것이죠.
실제로 미국 국립보건원의 논문에 따르면 스테인리스나 플라스틱에 묻은 코로나 바이러스는 2~3일간 살아 있다고 하는데요.
화장실 내 다수의 수도꼭지가 플라스틱이나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외, 핸드 드라이어의 경우 손의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강력한 바람이 나오기 때문에
사용하는 사람의 옷이나 신체에 묻어 있는 세균들이 주변으로 퍼질 위험도 있습니다.
유한킴벌리는 이렇게 세균이 쉽게 증식할 수 있는 화장실에서 더욱 위생적으로 손을 씻고 말릴 수 있도록
불필요한 터치를 없앤 크리넥스 터치리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크리넥스 터치리스 솔루션은 공공 화장실 이용객이 직접적으로 디스펜서를 터치하지 않아도 손을 씻고 말릴 수 있는
크리넥스 터치리스 자동 핸드타올과 크리넥스 터치리스 자동 거품비누를 포함합니다.
앞서 소개 드린 바와 같이 수도꼭지와 세면대, 혹은 핸드 드라이어로 손을 말리는 과정에서 세균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은데요.
크리넥스 터치리스 솔루션은 자동센서가 있어 손을 디스펜서 밑에 두면 자동으로 핸드타올과 거품비누가 토출되어
더욱 위생적으로 손을 씻고 말릴 수 있습니다.
크리넥스 터치리스 자동 핸드타올은 불필요한 접촉을 줄여주는 위생성 뿐만 아니라 경제성과 보관성도 고려한 핸드타올 디스펜서입니다.
크리넥스 터치리스 자동 핸드타올의 자동센서가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핸드타올이 토출되는 것은 물론
빠르고 쉬운 리필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보관과 관리에 용이합니다.
화장실 소모품 관리시, 경제성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 중에 하나인데요,
첫 번째 핸드타올 사용 후 3초 이내에 두 번째 장 사용 시 10% 짧은 길이로 컷팅되어 토출되기 때문에 사용량도 절감시켜 줍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스펜서 디자인으로 위생적인 프리미엄 화장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크리넥스 터치리스 자동 거품비누 또한 자동센서가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거품비누를 분사해 주는 것은 물론
1회 분사 시 손 씻기에 적당 양인 0.6ml를 분사해 주기 때문에 편의성과 경제성 모두를 고려하였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리필을 교체할 수 있어 관리하기에 용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리필제품인 크리넥스 오토매틱 폼 솝의 경우 80% 이상 생분해 되는 친환경 거품비누로
미세먼지까지 세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을 더욱 말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크리넥스 터치리스 솔루션으로 공공화장실에서도
터치 없이, 걱정 없이!
연관 상품
함께보면 좋은 글
공중화장실
2020.10.28
화홍병원 화장실 – 핸드타올을 비롯한 위생용품
2020.10.29
위생적인 환경을 위한 화장실 케어
2020.11.16
왜 유한킴벌리 핸드타올이여야 할까?
2020.11.16
How to Wash Your Hands
2020.11.16
나도 모르게 노출되는 각종 병균과 세균.. 하루종일 손위생을 유지하려면?
2020.11.16
왜 종이 핸드타올이 손 건조에 더 효과적인가
2020.11.16
에어드라이어 vs. 핸드타올
2020.11.16
실외 마스크 해제! 올바른 손씻기를 통한 손위생 관리가 더욱 중요한 이유!
2022.05.19